어드밴텍,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 출시

어드밴텍(한국지사장 정준교)은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제품명: ARK-DS762)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풀HD 영상을 재생하는 인텔 HD그래픽과 함께 제 3세대 인텔코어 i7/i5/i3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디지털 사이니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Photo Image
어드밴텍의 첨단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플레이어 `ARK-DS762`

이 제품은 멀티 디스플레이 출력을 제공하는 CEC 기능과 3개의 HDMI 비디오 출력 인터페이스를 갖춰 동시에 3개 디스플레이와 연결해 쓸 수 있다. 연결성을 더욱 강화해 무선네트워크, TV튜너카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1개의 미니 PCIe 내부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ARK-DS762는 249.6x190.0x35.0㎜의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1개의 USB 3.0, 2개의 USB 2.0, 1개의 COM(RS-232) 포트 등 다양한 확장성 및 입출력 장치를 지원한다. 스마트팬 기능으로 디자인됐으며, 시스템 및 가변 팬스피드를 통해 시스템 온도 및 전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이 제품은 수시액세스 솔루션을 탑재해 실시간 모니터링, 간편한 접근 및 데이타 보안 보장, 원격관리 기능을 통해 손쉬운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정준교 어드밴텍 한국지사장은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PC 메이커들이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며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 맞는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안정성 및 기능성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욱기자 monocl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