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설특집 프로그램

짧아도 너~무 짧은 설연휴. 그래도 설 연휴 만큼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리고 웃으면서 충전하자. 당신의 충전을 돕기 위한 `웃음 힐링` 프로그램이 몰려온다.

Photo Image

◆푸른거탑

tvN 10일(일) 낮 12시30분

한 방송이 여자는 군대이야기를 싫어한다는 편견을 깼다. 남녀노소 배꼽을 잡으면서 보는 인기드라마 `푸른거탑`이 설 연휴 지친 당신을 위로해준다. 단 당신이 여성이라면 아무리 푸른거탑이 웃겨도 옆에 있는 남편에게 군대 한 번 더 다녀오라는 얘기는 하지 말 것. 웃자고 한 얘기가 부부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tvN은 군대드라마 `푸른거탑 더비긴즈` 25화를 연속 방송한다. 방송은 추억의 군대 에피소드를 세밀한 심리묘사로 다뤄낸 시트콤이다. 대한민국 군필 남성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애증의 추억을 자극한다.

`롤러코스터 2`의 최고 인기 코너로 전격 독립편성했다. `남녀탐구생활` 신드롬의 주역인 김기호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대본이 출연자의 감칠맛 나는 연기와 함께 실제 군대 생활을 들여다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개성만점 캐릭터가 소소한 군대의 일상 속에서 요절복통할 만한 이야기를 만들어내며 안방극장에 `폭소 힐링`을 선사한다.

◆남자가 혼자 살 때

MBC 10일(일) 밤 11시10분

온 가족이 모이는 설 연휴, 혼자 사는 이를 조명한다. `나홀로 족`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현재 혼자 살아가고 있는 6명의 남자 연예인의 사생활을 공개한다. 기러기 아빠인 김태원, 이성재와 주말 부부인 한상진 그리고 미혼남 3인방, 배우 김광규와 데프콘, 서인국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이 실제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한다. 민낯에 잠옷 차림의 100% 리얼한 사생활을 담았다. 배우 김광규는 방송에서 홈쇼핑에 매료된 사연을 고백한다. 김광규는 아침에 택배 도착 소리로 잠을 깬다. 진정한 홈쇼핑 마니아의 면모를 과시한다. 이외에도 올해로 자취 15년차인 그는 자취 달인의 면모를 뽐내며 `혼자남(혼자 사는 남자들)`에게 생활 노하우를 전수한다. 함께 출연한 서인국은 “형님 덕분에 한 수 배워가는 느낌이며 방송이 아니라도 계속 뵙고 싶다”며 김광규의 생활력에 감탄하기도 했다.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콘서트

KBS 2TV 11일(월) 오후 4시20분

직장인의 일요일 밤을 책임지는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가 끝날 때 많은 직장인은 달콤한 주말이 끝난 것을 깨닫고 비명을 지른다. 그러나 개그콘서트는 결코 눈을 뗄 수 없는 재밌는 내용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개콘이 일요일이 아닌 월요일에 당신을 찾아간다. `당신이 한 번도 보지 못한 개그 콘서트` 특집은 그 동안 개그콘서트 녹화 중 방송에 나가지 않았거나 조기 폐지된 코너를 편집해 보여준다. 윤종신이 MC를 맡았으며 개그 콘서트 개그맨들과 담당PD가 출연한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이지만 개그콘서트가 당신의 엔돌핀을 상승시켜 줄 것이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