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싱크, 모바일 리워드광고 오픈플랫폼 ‘애드싱크’론칭

Photo Image

㈜싱크싱크(대표 심경)가 앱 개발사와 광고주 모두를 위한 모바일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싱크’(AdSync)를 28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싱크싱크는 모바일 리워드 광고 앱인 ‘프리팡팡’ 을 자체 개발?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앱 개발사들의 유저 확보와 새로운 수익 창출을 실현하고자 ‘애드싱크’를 개발하게 됐다.

애드싱크는 수익을 얻고자 하는 앱 개발사와의 연동을 통해서 애드싱크의 광고를 개발사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노출시키는 방식의 광고 네트워킹 서비스다.

예를 들어 A앱 개발사가 애드싱크를 적용하면 애드싱크가 공급하는 광고가 A앱을 통해 노출된다. A앱의 고객이 해당 광고를 시청하면 광고 매출이 발생하고 해당 매출을 A앱 개발사가 분배 받는다. 광고를 시청하거나 특정 미션(앱 다운로드, 광고 퀴즈 풀이 등)을 완료한 A앱의 고객은 그 대가로 A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리워드(포인트, 쿠폰 등)를 보상 받는다.

고객이 광고를 통해 적립한 현금성 리워드를 사용하면 A앱은 매출이 발생하고, 고객은 유료 결제에 대한 부담이 줄어 동종 유사 어플에 비해 충성도가 높아진다. 즉, 앱 개발사는 애드싱크와의 연동으로 광고 매출에 따른 수익 확보, 유료 결제 증가로 인한 매출 증가와 진성 고객 증대 모두를 이룰 수 있다.

또한, 자사의 앱, 서비스, 제품 등을 홍보하고자 하는 광고주는 싱크싱크의 자체 광고 앱 ‘프리팡팡’의 15만 회원과 다수의 제휴사들을 통해 연령과 성별에 따라 정밀하게 타겟 광고를 할 수 있으며, 유저의 클릭이나 광고 시청 등이 완료된 건만 광고료가 과금 되므로 보다 낮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싱크싱크는 이달 28일 애드싱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adsync.co.kr)를 오픈한다. 제휴 연동에 들어가는 비용은 무료이며, 문의는 이메일(biz@syncsync.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