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원액기’ 현대홈쇼핑 통해 판매 시작

높은 착즙력, 업그레이드 된 세척력 등 ‘착한’ 기능 탑재

Photo Image

㈜nuc전자는 18일 오전 9시 2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착한 갤럭시 원액기`를 공개하고 본격 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원액기는 요리를 간편하게 해주고, 재료또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스마트한 주방가전이다. 때문에 많은 주부들이 믹서에서 원액기로 갈아타는 추세. 원액기를 사용하면 채소와 과일, 견과류 등 각종 재료를 혼합하여 다양한 영양소가 담긴 건강주스를 만들수도 있고, 단호박, 고구마, 감자 바나나 등을 넣고 간단한 한끼주스를 뚝딱 만들 수 있다.

㈜nuc전자 쿠빙스(Kuvings)팀 관계자는 “착한 원액기는 가격을 낮추고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해서 붙여진 애칭이다. 30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은 원액기 구입을 망설이게 하는 요인이었는데 이번 기회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착한 갤럭시원액기는 더욱 강력해진 모터로 높은 착즙력을 자랑한다. 원액기의 착즙력은 모터가 가진 힘에 좌우되는데, 강력한 모터 힘은 재료를 지그시 눌러 짜주는 울템스크류와 연결되기 때문이다. 착한 갤럭시원액기에는 ㈜nuc전자의 초강력 모터가 적용돼있다.

또 눈에 띄는 것이 2중 착즙과 파워캡이다. 2중 착즙은 재료를 마지막까지 남김없이 눌러 짜주는 기능으로 재료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다. 파워캡은 재료를 혼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이유식 등 많은 레시피에 적용할 수 있다. 이 파워캡을 닫고 세척을 하면 드럼 내부에 남은 찌꺼기를 쉽게 세척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방송에서는 착한 원액기만의 ‘회전세척솔’을 이용해 착즙망에 남은 미세 찌꺼기 까지도 청소하는 시연, 정확히 조립이 돼야 작동이 가능한 2중 안전설계, 주스의 신선함과 모터의 과열을 막기 위한 3중 쿨링 기능 등도 소개된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