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대표 서정)는 오는 22일에 제10회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를 개최한다. 재난 블록버스터 `타워`를 `한글자막 및 화면해설` 버전으로 전국 11개 극장에서 저녁 7시대에 선보인다.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는 시청각 장애인이 비장애인처럼 영화관에 와서 최신 한국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CGV는 매월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를 연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홈페이지에서 영화관과 상영 시간을 확인한 후, 22일 영화 시작 전까지 극장 현장에서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장애인 할인 가격으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CGV는 `제2회 CJ애니메이션 기획전` 초청 댓글 이벤트도 연다. 홈페이지에서 `움직여라, 그림책! MOVE! MOVE! MOVE!`의 초청 댓글 이벤트를 23일까지 한다. 젊은 비주얼 아티스트들이 세계 유명 그림책을 영상화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CGV여의도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J애니메이션 기획전을 함께 보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를 오는 23일까지 CGV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1인 2매)을 선정하고, 26일과 27일 7시에 각각 10명씩 초대한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