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좋을 수 없다'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유선 이어폰을 꽂고 운동을 하거나 활동을 할 때 어느새 귀에서 흘러내리고 선이 걸리기 일쑤다. 이에 반해 블루투스 헤드셋은 활동성에 편의를 준다. 그러나 음질은 이어폰에 비해 떨어진다는 평이다. 또한 약한 내구성 때문에 파손우려가 있고 운동할 때 땀이 흘러내려 잔고장이 나기 일쑤다. 이러한 단점을 한 번에 잠재운 모토로라 SF-600이 있다.

Photo Image

빵빵한 음질 단단한 내구성

최신 코덱aptX 기술을 적용(저가형 제품의 경우 대부분 SBC코텍을 사용한다.) 넓은 대역폭으로 고용량 데이터를 손실 없이 전송할 수 있다. 고품질스테레오로 CD음질은 기본. ‘스마트버튼’ 하나로 통화·음악재생·정지, 이전곡·다음곡, 기능키 등 모든 조작이 간편하다. 회전형 이어노즐은 소비자별 귀 성향에 따라 조절이 가능해 귀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 또한 본격적인 VoLTE(Voice over LTE) 시대에 맞춰 옆에서 대화하는 듯한 최상의 음성통화품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신번호까지 알려준다.

Photo Image

내구성은 방탄복에 사용되는 케블라 섬유(Keviar-baber)를 사용해 가볍고 충격에도 강하고 실리콘 소재의 프레임과 스피커 매쉬 처리로 수분 및 땀과 먼지 유입을 완벽히 차단한다. 디자인 또한 착용시 정면시야에선 SF-600이 잘 안보여 심플함을 더 해준다. 미사용 중일 때에는 목에 걸어도 전혀 무리가 없다. 그야말로 흠 잡을게 없는 현존하는 최강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Photo Image

제품의 초기 시판가격은 20만원선."톡톡튀는 나만의 아이디어 세상!”쇼핑몰 SHOOP(shoop.co.kr)에서 117,000원에 `최저가 세일판매` 중이다.

제품보기 http://www.shoop.co.kr/shop_detail.php?c_cd=004003&p_cd=&sp_cd=115&ad_tp=etn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