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이제품]GS칼텍스 `KIXX PAO1`

GS칼텍스에서 생산하는 자동차용 윤활유 `KIXX PAO1`은 최고급 합성기유인 PAO(Poly Alpha Olefin)를 사용한 합성엔진오일이다. 이 제품은 미국석유협회(SPI) 최고 성능등급과 유럽규격을 만족시켜 가솔린, 디젤(RV포함),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최고급 전 차종에 사용할 수 있다.

Photo Image

GS칼텍스에 따르면 KIXX PAO1은 탁월한 저온 시동성으로 초기소음과 엔진마모를 감소하며 뛰어난 청정성으로 찌꺼기 생성을 줄여 초기 우수한 상태의 오일을 장기간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높은 전단안정성과 산화안정성으로 장기간 사용에도 우수한 윤활성을 보장하고, 빠른 가속성능과 주행 안정성에 탁월한 100% 합성엔진오일이다.

KIXX PAO1은 최고급 합성유와 첨가제를 사용해 일반 엔진오일보다 약 20% 높은 점도지수를 유지한다. 높은 점도지수는 고온과 저온에서 점도 변화가 낮아 기계보호(엔진)와 연비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세계 최고 점도등급을 자랑하는 KIXX PAO1은 소음감소 효과가 뛰어나 고속주행 시 부드러운 승차감을 보장한다.

KIXX PAO1은 GS칼텍스가 후원하는 KIXX PAO 레이싱팀의 공식 엔진오일이며, 실제 레이싱 머신에 사용되며 그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다.

GS칼텍스의 통합 브랜드 KIXX는 영어단어 KIXX에서 응용된 것으로 빠르고, 강하며, 역동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윤활유 브랜드 KIXX 역시 빠르고, 강한 이미지를 제품디자인에 표현했다.


함봉균기자 hbkon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