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밸리그룹(회장 이신근)은 지난해 12월 20일 설악썬밸리골프리조트를 시작으로 동원썬밸리컨트리클럽(23일), 여주썬밸리컨트리클럽(26일)이 각 지자체를 방문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1천만원씩 전달했고, 5일에는 썬밸리컨트리클럽이이신근 회장과 임직원 일동의 이름으로 KBS의 ‘희망2012 이웃돕기성금’에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신근 회장은 각 계열사들의 성금 전달에 앞서 “우리 임직원들의 정성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따뜻함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히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썬밸리그룹은 국내 4곳의 골프장들과 동광종합토건 계열사로 두고 있으며, 각 계열사들은 장학금 지급과 소년소녀가장, 혼자 사는 노인 후원 등으로 지난해까지 20억원을 기부해 지역과 불우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설악썬밸리의 경우, 2005년부터 소년소녀 가장과 혼자 사는 노인 20명에게 연간 2천4백만원, 체육환경조성을 위한 6천만원의 체육성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매년 2천만원의 장학금을 출연하여 후원하고 있다.
썬밸리컨트리클럽, 동원썬밸리, 여주썬밸리도 각 지역사회에 장학금 출연과 소년소녀 가장, 혼자 사는 노인 지원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 동광종합토건은 사회적 기업 재능기부 형식에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개선사업’ 후원을 통해 지금까지 총 11가구의 노후주택을 무상으로 개선해준 공로로 지난해에는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
9
한국은행 디지털화폐(CBDC) 결제 첫 공개…“앱 하나로 3초면 끝나”
-
10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