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홈페이지 이벤트 통해 다향오리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최근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막장 드라마가 판을 치는 상황에서 따뜻한 가족애와 인간미가 느껴지는 훈훈한 드라마라는 것이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의 끈끈한 가족애를 그려내고 있는 ‘오작교 형제들’은 건전한 스토리 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출연 배우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예 유이, 주원, 정석원 등의 젊은 배우들은 시간이 갈수록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며 드라마 초반 일었던 우려를 말끔하게 씻어냈다.
배우들의 인기는 드라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오작교 형제들’ 홈페이지에서는 연일드라마와 배우들에 대한 다양한 시청자 소감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배우들의 이미지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오작교 형제들’ 홈페이지에서는 오리전문기업인 ㈜코리아더커드(대표 박영진, www.koreaduckherd.kr)의 오리 외식 브랜드 ‘다향오리’가 주최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작교 형제들’ 연기자 중 다향오리 모델로 가장 어울릴 것 같은 연기자를 뽑는 내용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2(1명), 폴라로이드(3명), 다향오리의 훈제오리상품(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향오리는 일명 ‘녹차오리’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오리 전문 브랜드. 담백하고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다향오리는 AI예방에 효과적인 녹차를 먹여 오리 특유의 잡냄새를 없앴다.
안전성이 보장된 우수한 품질의 훈제오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향오리는 코스트코,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백화점, 홈쇼핑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