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바보’ 정유미 잡티 없이 뽀얀 피부로 피부 미인 대열에 합류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에서 사랑스러운 여인 ‘노향기’ 역을 맡은 탤런트 정유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김래원의 정략 결혼 상대로 열연하고 있는 정유미는 극 중 오빠 밖에 모르는 캐릭터로 등장, ‘오빠바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다. 더불어 그녀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부각시켜주는 헤어스타일과 패션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정유미의 짧은 단발머리는 ‘귀요미 단발컷’이라고 불리며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녀가 자주 입고 나오는 무릎 길이 원피스에 짧은 재킷은 ‘로맨틱 큐트룩’, ‘향기룩’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명동 거리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그녀의 백옥 같은 피부는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잡티, 주름 하나 없는 매끈하고 하얀 피부를 뽐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정유미의 피부관리법과 그녀가 사용하는 화장품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특히 정유미가 드라마에서 사용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의 ‘인현진 플러스’에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방 화장품 인현진 플러스는 주름개선 개선의 효과가 있는 칼리코네틴(황기추출물)과 마타제닌(연교추출물)을 사임당만의 초음파 추출법, 분획 정제 기술 등을 이용해 파괴되지 않은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적으로 전달한다. 더불어 도인, 목단피, 향부자, 후박 등 유리수 약재를 발효시켜 만든 화장품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고,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현진 플러스는 한방 화장수, 앰플, 에센스, 아이크림, 유액, 윤단크림, 크림 등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제품마다 특성에 맞는 성분을 첨가해 기능과 효과를 향상시켰다.
한편, 인현진 플러스를 판매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은 지난 10월 13일 ‘제 14회 농림수산식품과학기술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의 품질을 인증 받은 바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