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조기축구를 즐기는 인구가 100만 명에 이르렀다. 축구가 생활체육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지만, 안전 부주의 등으로 인해 조기축구회 선수 중 85%가 인대파열, 골절 등 심각한 부상을 경험했다고 조사되었다. 특히 겨울철에는 차가운 날씨 때문에 갑자기 혈압이 높아지는 등 큰 사고 및 부상을 당할 수 있는 위험이 높다. 나이키축구화, 아디다스축구화 등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 김태효 대표이사(http://www.crazy11.co.kr)의 도움말로 겨울철 부상 없이 안전하게 축구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나이키축구화, 아디다스축구화 등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 김태효 대표이사는 “겨울축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겨울축구용품’은 얼마나 꼼꼼히 챙겼는지 꼭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겨울축구용품 등 장비를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보다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축구는 운동방향을 급전환 하거나 몸싸움 하는 일이 잦기 때문에 겨울축구복장 뿐만 아니라 겨울축구용품으로 안전장비까지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여 이야기 한다.
이 뿐만 아니라 겨울철 축구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준비운동이 필수적이다. 겨울철에는 근육의 긴장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이완을 위한 준비운동이 더 많이 요구된다. 따라서 기호에 따라 5~10분 이상의 준비 운동이 필요하다. 축구는 다리를 많이 쓰는 운동이기 때문에 특히 다리 관절과 근육을 충분히 풀어주고 상체와 경추, 요추, 수지관절 까지 빠짐없이 운동을 해주면 좋다.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에서는 겨울철 안전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목으로 들어가는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넥워머(나이키, 아디다스). 보온과 함께 부상을 보호해주는 장갑(나이키필드장갑, 아디다스 축구장갑, 푸마 니트 장갑, 미즈노 장갑). 보온성을 가진 스포츠 언더웨어(나이키프로코어 목크, 아디다스 테크핏 터틀, 푸마 어드밴스) 등 다양한 겨울축구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나이키축구화, 아디다스축구화 등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는축구화 및 겨울축구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니, 겨울축구용품을 구매하려는 이들은 주목해 볼 만하다. 회원가입시 제공하는 적립금, 구매후기 사진 게재시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사진쿠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생일쿠폰 등을 통해 나이키축구화, 아디다스축구화 등 축구화 및 겨울축구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나이키축구화, 아디다스축구화 등 축구화 전문쇼핑몰 크레이지11은 포지션 &브랜드별 축구화 등 추천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 선수 및 전문가는 물론 자신에게 꼭 맞는 겨울축구용품을 고르기 어려운 초보자들의 방문도 가능하다. 겨울철 안전하게 축구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크레이지11에서 겨울축구용품 준비가 최우선이라는 사실 명심해 두자.
크레이지11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http://www.crazy11.co.kr 를 통해 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5
[정유신의 핀테크 스토리]'비트코인 전략자산' 후속 전개에도 주목할 필요 있어
-
6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7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현대차, '아이오닉 9' 공개…“美서 80% 이상 판매 목표”
-
10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