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대표 이신종)는 단문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하는 ‘SMS호스팅’에 장문메시지(LMS)와 멀티미디어메시지(MMS)를 발송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에까지 적용되며, SMS호스팅 신청만으로 최대 한글 1000자까지 텍스트 입력이 가능한 LMS와 사진·동영상 등 이미지 파일까지 전송 가능한 MMS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기능은 별도의 연동 프로그램 없이 후이즈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으며,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쇼핑몰·병원·동호회 등 규모와 필요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시 즉시전송, 예약전송, 개별 및 그룹 주소록 기능 등이 제공되며, 메시지 발송 결과에 대한 각종 통계자료도 제공한다.
김종환 시스템사업부장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통신 기기의 대중화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한편 SMS호스팅 기능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신규 신청하는 고객과 기존 고객 중 새로 포인트를 충전하는 고객에게 신청하는 SMS호스팅 전송건수의 10%를 추가로 제공하고, 신청 상품에 관계없이 최초로 SMS 아이디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추가 100건을 제공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
-
권건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