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작 게임] 모바일 게임-컴투스 `이노티아 연대기2`

Photo Image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7월 말 모바일 대작 RPG ‘이노티아 연대기2:카니아의 아이들(이하 이노티아 연대기2)’을 내놓는다.

이노티아 연대기2는 게이머가 6가지의 직업 중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상의 다양한 퀘스트와 전투를 하면서, 이노티아라는 세계를 경험해가는 본격 액션형 파티 플레이 RPG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치밀한 퀘스트 구성이 특징으로 시나리오상 중요한 인물들을 파티로 영입하여 자신이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은 이노티아 연대기 시리즈만의 큰 재미 요소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2편에서는 더욱 화려해진 전투 시스템과 함께, 방대한 월드 맵을 탐험하면서 느낄 수 있는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3차례 진행한 비공개테스트 때부터 모바일 RPG 팬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노티아 연대기2는 초보 유저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로 구성해 접근성도 크게 높였다.

이 시리즈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는 네트워크 시스템 역시 더욱 강화돼 자신의 캐릭터를 공성전, 투기장, 광산에서의 광역 사냥 등을 통해 키워갈 수 있고, 채팅과 자유로운 거래 등 확장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컴투스에서는 여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는 이노티아 연대기2 출시를 앞두고 17일 신도림 CGV 골드클래스에서 VIP 시사회를 가진다. 이날 행사에는 이노티아 연대기2 서포터즈 등 게이머 30여 명을 초대해 게임에 대한 소개와 게임 영상을 선보이고, 최신 영화 관람도 함께 이뤄진다.

이노티아 연대기2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 한정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할 예정인 이 상품은 게임과 함께 특별히 제작된 기념품, 게임 아이템 등으로 구성해 한정된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