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 가맹점에서 NH 디원(D-ONE) 카드 사용하고 이용액 최고 1% 할인받으세요.’
NH카드(분사장 윤한철 card.nonghyup.com)는 우량 고객에 대한 집중 마케팅과 특색 있는 신상품 발급 등을 통해 지난 5월회원 10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거두고 있다. 지난 9월 말 기준 회원 수 1093만명을 넘어섰고, 이용액 23조4000억원의 실적을 달성해 전년 동기 대비 약 20%의 높은 성장을 하고 있다.
NH카드의 대표상품은 국내 전 가맹점에서 최고 1%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NH 디원(D-One) 카드’ 지난 5월 출시한 디원카드는 9월 말 현재 11만좌를 발급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디원은 매출 건별 승인금액에 따라 모든 가맹점에서 0.5∼1% 할인서비스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로, 일부 가맹점에서만 할인 또는 포인트가 적립되는 기존 카드와 차별화된다.
건별 승인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차등적용된다. 10만원 미만은 0.5% 할인되며, 30만원 미만은 0.7%,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가 할인된다. 특히 할인서비스 혜택을 제공받기 위한 △이용액 △할인한도 △할인 횟수 △할인서비스 제한 업종 등의 까다로운 서비스 제한조건을 없앤 다목적 카드로 회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주어지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또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전자금융 수수료가 면제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전 가맹점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의학연구소(KMI) 종합건강검진 할인 △전화 영어학습 수강 할인 △오피스웨이 문구 할인 △차량정비 할인 △전국 유명호텔 콘도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금호렌터카 차량 대여 시 30% 현장 할인, 해외로밍 10% 할인, NH여행 5% 할인 등 부가적인 할인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SK온, 닛산 배터리 공급 임박…북미 생산 공장 물색
-
2
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
3
BYD, 영등포에 국내 첫 전기승용차 서비스센터 연다
-
4
서초 서리풀 그린벨트 푼다…고양·의왕·의정부 신규택지 5만호 공급
-
5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6
태국 왕, 26세 연하 네 번째 왕비와 초호화 생일잔치
-
7
에스넷시스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제9회 PaaS 지원분과위원회' 개최
-
8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9
최태원 회장 “엔비디아에 HBM4 조기 공급...협력 통해 AI 병목 해결”
-
10
LG화학, 지방분해주사 시장점유율 높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