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이병구 www.lottecard.co.kr)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속 있고 폭넓은 할인 및 무이자할부 서비스와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 원스톱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롯데카드는 유통·서비스 등 롯데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할인·무이자할부 등 신용카드 혜택을 현장에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또 전국 롯데 매장 어디서나 하나로 통합해 쉽게 쌓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롯데포인트는 롯데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탁월한 혜택으로 고객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는 기존 롯데카드에 비해 포인트 적립률은 대폭 높이고, 할부수수료는 낮췄다.
기존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롯데 제휴사에서 사용액의 0.7∼3.2%가 롯데포인트로 적립됐으나,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는 사용액의 1∼6%를 적립해줘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용카드가 아닌 롯데멤버스카드를 사용하던 회원은 기존 0.5∼3%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아왔는데,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로 교체하면 1∼6%가 적립돼 적립률이 두 배나 높아진다.
또 롯데 포인트플러스카드 회원에게는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슈퍼에서 6개월 할부 이용 시 처음 3개월은 할부수수료가 무료고, 나머지 3개월만 할부수수료를 부담하는 ‘슬림 할부서비스’가 적용된다. 적용되는 수수료도 6개월 할부 수수료율이 적용됨으로써 실질적으로는 절반 이상 수수료가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SK주유소 리터당 50원 적립,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TGI 프라이데이스 10% 할인, 피자헛 15% 할인 등 기존 롯데카드의 부가서비스가 그대로 제공된다.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해외여행상품 구매 시에는 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
1
SK온, 닛산 배터리 공급 임박…북미 생산 공장 물색
-
2
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
3
BYD, 영등포에 국내 첫 전기승용차 서비스센터 연다
-
4
서초 서리풀 그린벨트 푼다…고양·의왕·의정부 신규택지 5만호 공급
-
5
삼성전자, 'HBM4·2나노'에 승부수
-
6
태국 왕, 26세 연하 네 번째 왕비와 초호화 생일잔치
-
7
에스넷시스템,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제9회 PaaS 지원분과위원회' 개최
-
8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9
최태원 회장 “엔비디아에 HBM4 조기 공급...협력 통해 AI 병목 해결”
-
10
LG화학, 지방분해주사 시장점유율 높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