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신용카드]신한카드

Photo Image

  신한카드가 적립률이 높은 ‘하이포인트’ 카드와 40·50세대를 위한 ‘4050카드’ 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하이포인트’는 이름 그대로 적립률이 이용금액의 최대 5%로 높고 포인트 활용 방법도 다양한 게 특징이다. 이용이 잦은 백화점·할인점·홈쇼핑·이동통신 등 실생활과 밀착한 제휴처에서 높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에스오일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전국 9만여개의 각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0.2∼5%의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며 굿모닝신한증권 CMA통장을 카드 결제계좌로 지정하면 입금액의 0.2%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백화점·할인점 2∼3개월 할부, 놀이공원·영화 할인 등의 실속 있는 생활서비스는 기본.

포인트 활용도 백화점 상품권·주유 등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곳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젊은층 위주의 기존 서비스에 불편을 느낀 중년이라면 ‘신한4050카드’를 눈여겨볼 만하다.

신한 4050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학원·약국·가족보험 등 가정 서비스와 와인·골프·여행 등 프리미엄 서비스에 쇼핑·외식·영화·놀이공원 등 생활혜택까지 제공한다.

메가스터디 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는 물론이고 짐보리·킨더슐레 등 유명학원에서 월 2만원 한도 내 10% 할인이 가능하다. 건강을 챙기기에도 적합하다. 전국 3000여점의 웰빙보너스약국에서 5% 할인(월 1만원 한도), 가족보험 등의 혜택도 포함됐다.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전국 130여개 유명 와인바 5∼10% 할인, 실시간 온라인 골프 부킹, 해외여행 패키지 할인 등 중년을 위한 곳이 많다. 주요 패밀리레스토랑 20% 할인,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3000원 할인, 전국 테마파크 할인 등의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