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핫 UCC]`난 뷰티풀걸`

Photo Image

 발랄하고 상큼한 댄스를 보여주는 한 소녀가 잠옷을 입고 나타났다. “이제부터 사랑이의 공연이 시작되겠습니다∼ 우∼ 짝짝짝”이라는 멘트와 함께 흘러나오는 ‘김아중’의 ‘뷰티풀 걸’. 61만건이 조회돼 금주 1위에 오른 이 동영상(**852#25+NATE)은 ‘사랑’이라는 한 소녀가 핑크빛 잠옷을 입고 ‘뷰티풀 걸’ 음악에 맞춰 잠에서 깬 감정을 춤으로 표현하고 있다. 때론 섹시한 몸짓으로, 때로는 귀엽고 엽기적인 표정으로 시청자를 압도한다. 잠에서 바로 깬 탓일까? 약간은 부은 얼굴과, 헝클어진 머리를 보는 재미 또한 상당하다.

 한동안 인터넷을 달군 ‘김승섭’군의 ‘채연에 도전한다(**852#26+NATE)’도 무표정한 모습에 유연한 허리돌림으로 인기순위 2위에 올랐다. 조회건수는 56만건.

 이어 3위와 4위에는 ‘이런 선생님 있으면∼(**852#27+NATE)’과 ‘아유미-큐티하니(**852#28+NATE)’가 차지했다.

 문근영, 권상우, 조인성, 차태현. ‘어떤 선생님이면 공부를 열심히 할 것 같으냐’는 길거리 물음에 대한 답들이다. 문근영이 국어선생님을 하면 예쁘고 좋아서, 차태현이 수학을 맡으면 지루하지 않을 것 같다고 한다. 정말 이렇게 된다면 우리나라 학생들 모두 100점을 받을 수 있을까?

 이 밖에 ‘널판지연구소 5탄-지하철 3종세트(**852#29+NATE)’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것만 있으면 사람 많은 지하철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1종은 헬멧에 뚫어펑을 연결하고, 이것을 지하철 창문에 부착하면 머리가 움직이지 않아 편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2종은 수면안대인 친절한 안대씨. 마지막 3종은 초간편 의자로 지하철에 자리가 없을 때 앉거나 잠도 잘 수 있다.

<판도라TV 제공>

순위 제목

1 사랑이의 ‘난 뷰티풀 걸’ 유후

2 김승섭군 이번엔 채연에 도전한다!

3 이런 선생님 있으면∼

4 아유미-큐티하니

5 [널판지연구소-5탄]지하철 3종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