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웹전환 솔루션 업체인 에이피온이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진두아이에스(대표 손관헌)는 에이피온과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시장에 에이피온의 웹전환 솔루션 시판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에이피온은 파워빌더로 만든 클라이언트서버(C/S)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을 웹 기반으로 자동 전환해 주는 솔루션으로 세계 웹전환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진두아이에스는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국내 고객들의 웹전환 솔루션 수요가 많아 세계적인 SW업체인 에이피온과 총판계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진두아이에스는 이번 총판계약으로 에이피온의 대표 제품인 ‘에이피온포파워빌더’를 국내에 공급한다. 이 제품은 IBM은 물론 BEA, 사이베이스 등 세계적인 SW업체의 웹애플리케이션서버(WAS)를 지원하며 2티어를 3티어 형태로 구성 가능하다.
진두아이에스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 파워빌더로 개발한 클라이언트서버(C/S) 환경을 웹 환경으로 쉽게 변환해 기존 파워빌더 사용시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 비용 절감 및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손관헌 진두아이에스 사장은 “웹전환관리 솔루션에 이어 다양한 솔루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것”이라며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웹전환 솔루션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익종기자@전자신문, ijkim@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3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4
최상목 권한대행 “연내 GPU 1만장…내년 상반기까지 1.8만장 확보 추진”
-
5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6
계엄·탄핵 유탄···印尼, 데이터센터 사업 백지화
-
7
딥시크, 국내 앱마켓서 다운로드 잠정 중단…“기존 이용자는 주의해야”
-
8
성균관대, '국방 AI 기술교류 협력회의' 개최…산학연관 협력 강화
-
9
올해 첫 망중립·강남 데이터센터 준공 앞뒀다
-
10
국정원, 보안기능확인서 요약결과서 발급 시행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