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케이블 하이라이트

◇인 포먼트(채널 31 캐치원 밤 10시)

IRA 대원이었던 진지는 5년간 복역하고 석방되면서 새생활을 시작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러나 IRA는 그를 집요하게 설득해 벨파스트 지역의 판사를 암살하는 임무를 맡긴다. 로켓포로 차량을 폭파해 암살에 성공한 진지는 영국군 중위 페리스에게 발각돼 또 다시 체포되고….

◇세계의 관광명소(채널 28 리빙TV 오전 10시 30분)

미국 플로리다 남부에 위치한 포트 마이어즈, 네이플, 마이애미의 포트 로더데일, 팜 비치와 플로리다 남부 일대의 작은 섬들을 일컫는 플로리다 키즈의 아름다운 해변과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미국의 베니스로 불리는 포트 로더데일과 팜 비치가 있는 포트 마이어즈는 다양한 조가비들로 가득 덮인 해변으로 유명하며 세계적인 청어의 보고 보카 그랜드에서 청어낚시도 즐길 수 있다. 또 미국에서 여성이 세운 유일한 도시 마이애미에서는 70개의 방이 있는 르네상스식 이탈리아 궁전 비즈카야, 한 남자가 약혼을 위해 30년동안 1000톤의 산호로 지었다는 산호성 등을 살펴본다.

◇못말리는 번디가족(채널 19 HBS 밤 7시)

가장 알과 딸 크리스는 외할머니댁에 가기 싫어 꾀병을 부린다. 꾀병으로 인해 외할머니댁에 가지 않게 된 알과 크리스는 주말을 자유롭게 보낼 수 있어 기뻐한다. 그러나 크리스가 주말 동안 감기에 걸리고 알은 병간호를 하게 된다. 잦은 심부름에 피곤한 알은 주말이 끝나자 감기에 걸리고….

◇세계 미술기행(채널 29 CTN 밤 10시)

평생 끊임없는 창작욕과 실험으로 20세기 미술사를 바꿔놓은 입체파 화가 「파블로 피카소」. 그의 파란만장한 삶과 불멸의 작품들을 만나본다. 광기와 해체를 통해 할 수 있는 모든 양식을 실험하면서 현대 전위 미술의 선구자가 된 파카소는 8세에 이미 천재성을 세인들에게 인정받았고 40세엔 대단한 부자였으며 60세엔 화가로선 보기 드물게 억만장자가 됐다. 그는 또한 평생 광적인 사랑을 추구했고 회화·조각·도자기·데생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재능을 보여 무려 5만여 점이나 되는 엄청난 양의 작품을 남겼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