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 TV 하이라이트

◇가요무대(KBS1 밤 10시 15분)

이번주 가요무대는 93년부터 복고풍의 악극을 되살려낸 극단 가교의 7번째 작품 「비내리는 고모령」의 악극 스타들이 출연해 이 악극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는 무대로 꾸며진다. 최주봉, 김성녀, 윤문식, 박승태 등 악극스타들이 출연해 주옥 같은 가요 명곡과 개성있는 연기를 펼친다. 게스트로 주현미, 태진아가 출연하고 때마침 내한 공연을 갖고 있는 중국조선족동포 연변가무단을 초대, 연변가무단 가수의 노래도 들려준다.

∼∼채널 톱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KBS2 밤 9시 55분)

동진(이민우)은 백두파를 전원 소탕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서는데 민호(정동환)는 그런 동진을 못마땅하게 본다. 황 회장(강석우)으로부터 정희(박진희)의 아버지 신 사장(길용우)을 없애버리라는 지시를 받은 동훈(주진모)은 괴롭다. 동훈의 심정을 이해하는 태섭(강성진)은 자기가 대신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동훈은 그것마저도 스스로 용납이 안돼 주저한다. 동훈이 자신의 딸 정희를 만나고 다니는 것을 안 신 사장은 패거리들을 시켜 동훈을 납치한다. 그리고 사람을 붙여 정희를 밤낮으로 미행하도록 시킨다. 한편 수진(이은주)은 황 회장과 함께 다니며 값비싼 옷과 보석들을 마구 사고, 혜정(김민희)의 부름으로 급히 백화점에 간 동진은 그런 수진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착잡하다. 미나(배두나)의 생일에 상태(윤용현)는 미나와 함께 식사를 하고 오다가 집앞에 와 있는 동훈을 만난다. 그 모습을 본 동훈은 성난 얼굴로 상태에게 주먹을 날린다. 그후 상태는 앙갚음으로 몰래 동훈을 만나러 가던 정희를 납치한다.

◇스타데이트 최고의 만남(KBS2 저녁 7시 5분)

뛰어난 말솜씨로 우리를 사로잡은 토크의 마법사 유재석. 긴 무명시절을 딛고 인기개그맨으로 우뚝 서게 된 유재석의 성공 이유를 분석한다. 「잠을 잊은 그대에게」의 명콤비 유재석, 김종석, 고원석 PD의 퀴즈 대결이 펼쳐지고, 모처럼만의 휴식을 갖는 동료 개그맨 이휘재와 함께 떠난 태국 여행기를 셀프카메라에서 공개한다.

문화센터(EBS 오전 8시 40분)

이번 시간에는 봄맞이 집안 청소를 살펴본다. 가장 더러움이 심한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대청소의 기본. 날마다 청소하기는 하지만 온갖 묵은 기름때와 찌꺼기들이 쌓여 있게 마련인 주방에서부터 청소를 시작한다. 먼저 가장 효과적으로 청소를 하기 위한 여러가지 도구들과 청소를 해나가는 방향, 걸레질과 청소기를 사용하는 요령 등을 자세히 알아본다.

◇사랑의 전설(SBS 밤 9시 55분)

민석은 지혜에게 많은 시간이 흘러 다시 첫사랑을 만나면 어떻겠느냐고 묻는다. 지혜는 그 상대가 민석이라면 아주 가슴이 많이 아프고 슬플 것 같다고 말한다. 영희는 다친 하나를 병원으로 옮겨준 민석에게 감사의 전화를 건다. 그리고 잠시 두 사람은 할말을 잃고, 영희가 먼저 한번 봤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꺼낸다. 영희와 약속 장소를 정하고 전화를 끊은 민석은 아이처럼 좋아한다. 한편 영희와 민석이 만나기로 약속한 날, 정환 모는 영희에게 고아원 봉사활동에 함께 참석하자고 말하는데….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