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가이>
흥행성적이 기대에 못미쳤지만 짐캐리의 고정팬을 감안,출시사가 4만장이상 판매를 기대하는 작품.애인에게 청혼했다가 거절당한 후 낙심해 있던 한 남자가 어느날 불쑥나타난 케이블공때문에 생활이 뒤죽박죽으로 변해버린다는 내용을 그린 코믹스릴러로, 케이블TV에 몰입하는현대인에 대한 경고성 메시지를 깔고 있다.외로운 남자에게 접근해 호의를 베풀다가 본색을 드러내는 악당역 짐캐리의 실감나는 연기덕분에 미국에서는 케이블 설치공단체가 개봉반대시위를벌이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콜럼비아 출시예정작)
<귀천도>
조선시대와 현대를 넘나들며 한 여인을 둘러싸고 검객들의 혈투를 보여주는 무협드라마로, 이경영이 감독, 배우, 시나리오 작가 등 1인 3역을맡고 있다. 정조가 사랑했던 마지막 여인에 의해 장차 세상을 지배할 천운을 타고난 여자아이 도연이 잉태된 것을 알게된 일본은도연의 출생을 막기위해 사무라이들을 조선땅에 급파한다. 도연은 시간의 문을 지나 1백70년후의 세계에서 길러지지만 사무라이들의 추적이 집요하게 계속되고, 조선에서는 국운을 짊어진 여인을 보호하기 위해 호위무사인 좌운검과 우운검 두 검객을 보낸다. (SKC 출시예정작)
<버드케이지>
코미디의 황제 로빈 윌리암즈가 브로드웨이 연극배우 출신의 네이단 레인과 동성연애 커플로등장해 미국에서 연속4주간 흥행1위를 기록한 작품.이혼 후 게이바 「버드케이지」를 운영하면서 클럽의 인기스타이자 새 아내와 살고 있던 콜드먼은 전처소생의 아들이 보수적인 정치가의 딸과 결혼하게 되자 고민에 휩싸인다.자신이 게이라는 사실이 들통나면 아들의 결혼에 지장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한 콜드먼은 사돈을 초대한 자리에 생모를 데려오려 하지만 남자아내가 먼저 나타나 뜻밖의 소동이 벌어진다.(시네마트 출시예정작)
많이 본 뉴스
-
1
모토로라 중저가폰 또 나온다…올해만 4종 출시
-
2
단독개인사업자 'CEO보험' 가입 못한다…생보사, 줄줄이 판매중지
-
3
LG엔솔, 차세대 원통형 연구 '46셀 개발팀'으로 명명
-
4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5
LG유플러스, 홍범식 CEO 선임
-
6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7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8
페루 700년 전 어린이 76명 매장… “밭 비옥하게 하려고”
-
9
127큐비트 IBM 양자컴퓨터, 연세대서 국내 첫 가동
-
10
'슈퍼컴퓨터 톱500' 한국 보유수 기준 8위, 성능 10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