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1일11시11분
1가로사진
세계의 축제 「콜론 카니벌」(채널28 TTN 27일 낮 12시30분)서부 독일의 라인강변에 위치한 콜론시에선 11월11일 11시11분 정각에 우스꽝스런 분장과 화려한 색상의 의상을 차려 입은 시민들의 「콜론 카니벌」이 벌어진다. 「콜론 카니벌」은 독일 고유의 전통위에 동양문화와 그리스문화, 영국의 켈트문화와 농신제를 올리던 로마문화들이 한데 어우러진 독특한형태다. 모든 행사가 카니벌의 주인공인 「히로」라는 왕자·농부·처녀 세인물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2.트윈버너 조끼 판매
스포츠 & 헬스 「여름 레저 용품 판매」(채널39 HSTV 28일 밤 10시50분)바캉스 철이 다가오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캠핑용품과등산용품을 소개한다. 판매되는 제품은 다용도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캠프 마스타 트윈버너, 음식물이 쉽게 달궈지고 식는 것을 방지해 주는 에델바이스 코펠, 야외활동에 필요한 각종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조끼로 봄·여름 산행에 적합한 필드베스트, 한스등산화, 캠핑 에어매트, 워킹 스틱, 다용도 캐리어 등이다.
3.세로사진
"아침이슬"이후 25년
토크쇼 세여자 「양희은편」(채널19 HBS 27일 밤 10시)70년대의 대학가를 풍미했던 「아침 이슬」의 주인공으로 대학가의 통기타음악을 대중음악으로 끌어들인 선두주자인 양희은. 더벅머리 총각같은 헤어스타일에 청바지와 티셔츠가 트레이드 마크였던 그녀가 올해로 가수 생활 25년째를 맞았다.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출연, 올해안에 발표 예정인 25년 포크 인생을 기념하는 20집 앨범과 수필집 내용 비롯해 팬들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나눈다.
4.동물학대 증거 조사
지트백 박사와 호리피도(채널38 투니버스 28일 오후 4시)트랜실베니아 동물학대 방지위원회의 검사원인 데드비드는 지트백 박사가그의 성에서 동물들을 매우 학대하고 있다는 결정적인 증거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는 지트백이 사는 성을 방문해 이를 입증해 지트백을 고발해 추방하려고 애를 쓴다. 이렇게함으로써 데드비드는 경찰청으로 복귀될 수 있는 기회를 노렸던 것이다.
5.세로사진
뉴욕 부두의 세력자
워터 프론트(채널22 DCN 27일 밤 12시)
뉴욕의 부두 노동자 테리는 형 찰리가 부두의 세력자 조니의 오른팔이기때문에 자신 역시 그의 부하다. 테리는 한때 복서였던 적도 있으나 비둘기를기르기도 하는 등 부드러운 면도 있다. 어느날 밤, 조니의 조정으로 찰리가살인을 한다. 조니는 피해자 동생 에디를 보고 고민을 하다 진상을 밸리 목사에게 고백하게 된다. 에디와 사랑하는 사이가 된 테리는 에디 오빠 죽음을둘러싼 진실을 그녀에게 고백한다. 찰리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법정에서 조니는 일당의 범죄 사실을 낱낱이 고발한다.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6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7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8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
9
단독중기부, 클라우드 업고 디지털 부처 전환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