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코너 CD 타이틀] LG소프트웨어 열전! 한국프로야구

중반전에 돌입한 96 한국 프로야구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국민적인 스포츠로 자리잡은 한국프로야구의 어제와 오늘을 재조명한 CD롬타이틀이 출시돼 화제다.

LG소프트웨어(대표 이해승)가 프로야구 선수들의 경기장면과 흥미로운 이야기 등을 한 장의 CD롬에 담아 출시한 한국프로야구 하이라이트 모음집 「열전! 한국프로야구」가 바로 그것.

이 타이틀은 한국 프로야구 출범 원년부터 94년까지의 프로야구사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각종 진기·명기와 추억의 명장면들을 4백50MB의 동영상과1백MB의 스틸화면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각 구단의 변천사와 선수들의 개인기록및 경기에서 벌어진 에러·홈런장면 등 진기한 장면들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담고 있다.

이 타이틀은 야구사·구단·선수·경기·기록·이벤트 등 총 6개의 메인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하위메뉴를 가지고 있다. 이 가운데 기록메뉴를클릭하면 각 구단의 통산 전적과 연도별 타자부문·투수부문·최우수 선수·베스트 10 등의 기록들을 자세히 살펴 볼 수 있다. 또 경기메뉴를 클릭하면정규시즌을 비롯해 올스타전·준 플레이오픈·한국시리즈 등에서의 감동적인장면들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야구상식을 테스트하는 재미있는 퀴즈게임을 통해 야구상식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열전! 한국프로야구」는 1장의 CD롬으로 구성돼 있으며 윈도3.1 또는 윈도95환경에서 운영되는데 윈도95에서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기능으로 CD를드라이브에 넣기만 하면 별도로 세트업작업을 하지 않아도 타이틀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이 타이틀의 소비자가격은 2만2천원으로 제품 구입자에게는 LG트윈스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야구공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종윤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