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믹스다우코리아(대표 김광원)는 미 네트스케이프사의 웹 관련 제품과데이타베이스를 통합, 인트라넷 및 클라이언트서버 환경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인트라넷 워크그룹 통합 솔루션을 다음달초 부터 본격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포믹스다우코리아가 이번에 시판하는 인트라넷 워크그룹 통합 솔루션은다중 사용자를 위한 「인포믹스온라인 워크그룹 서버」와 단일 사용자를 위한 「인포믹스온라인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제품에는 네트스케이프의 웹서버인 「패스트트랙 서버」와 저작도구인 「넷스케이프 골드프리미움」, 웹 브라우저 등이 번들제공된다.
인포믹스온라인 워크그룹 서버는 소규모 업무집단을 위한 데이타베이스 서버로 자동화된 데이타베이스 관리와 데이터베이스복제 기능을 제공하며 온라인 워크스테이션은 PC 데스크탑 환경에 맞게 개발된 제품으로 데스크탑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생성할 수 있는 개발자 라이브러리가 포함돼 있다. 이들제품은 또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데이타베이스 시스템 내의 문제를 교정할 수 있는 코맨드 센터기능을 갖고 있어 사용자들이 데이타베이스 관리를쉽게 할 수 있다.
<함종렬 기자>
SW 많이 본 뉴스
-
1
기관 수요예측 이어 일반 투자자도 열광…아우토크립트 청약 '대박'
-
2
[이슈플러스]AI 개발 협업 시대 본격화…AX 인재 부상
-
3
수원시, 바이오·AI 등 첨단기업 15곳 유치…경제효과 4817억원 기대
-
4
경과원, 제2판교 AI 혁신클러스터 입주기업·연구소 24일까지 모집
-
5
안산시, 자율주행 셔틀부터 에너지 절감까지 '스마트 변신'
-
6
이상중 KISA 원장, “제2의 예스24는 없다…능동적 사이버 사고 조사 가능해야”
-
7
인천TP, XR·메타버스 박람회서 4개사 해외진출 26억원 상담 성과
-
8
피싱 페이지도 '뚝딱'…해커 무기된 AI
-
9
“AI 오버뷰로 검색 시장 지배력 남용” 구글, EU서 피고발
-
10
대한민국 인공지능 혁신대상 공식 출범…“K-AI 글로벌 리더십 본격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