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4분기 케이블TV 우수프로그램으로 불교텔레비전(btn)의 「고려대장경」과 한밭케이블TV의 「선생님,당신의 이름은 스승입니다」가 선정됐다.
22일 종합유선방송위원회(위원장 유혁인)는 종합유선방송의 질적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방송된 자체제작 케이블TV 프로그램을 심의한 결과,btn(채널32)이 지난 5월 24일과 25일 방영한 「고려대장경」(1,2부)과 대전 한밭케이블TV의 「선생님,당신의 이름은 스승입니다」를 2/4분기 우수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btn의 「고려대장경」은 고려대장경 제작의 역사적 배경과 과정등을 1년여의 기획과 6개월에 걸친 제작기간에 과학적으로 접근,소개함으로써 케이블TV의 특성을 잘 살린 때문에 선정됐다.또 한밭케이블TV의 「선생님,당신의~」는 지역내 특수학교 한 교사의 삶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헌신적인 사랑을통해 진정한 사도의 길을 재조명한 프로그램으로 평가받아 우수프로그램으로선정됐다.
<조영호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2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3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4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5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6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7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8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9
비트코인 가격 조정에 '금고 전략' 흔들…상장사 주가 급락
-
10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