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대리점인 부산의 로셈은 부산지역 인텔정품사용점(GID)의 판매 의욕을 고취하고 조립PC의 판매활성화를 위해 1일부터 30일까지 6월 한달동안 소비자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부산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인텔의 소비자 사은행사는 컴퓨터비수기로 침체된 부산지역 GID의 판매를 촉진하고 인텔정품 CPU에 대한 부산지역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는 최근들어 사이릭스 CPU가 가격경쟁력을 무기로 부산의 펜티엄급CPU시장을 잠식하는 등 사이릭스 CPU를 사용하 조립PC업체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로셈은 행사에 참가하는 GID에 대해 인텔POP과 행사안내 포스트를부착하고 각 GID에 50개씩 목걸이 펜을 공급해 사은행사 기간동안 인텔정품CPU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제공토록 하고 있다.
또 GID의 PC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행사기간중 GID에서 조립PC를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반팔 T셔츠를 제공하고 경품추첨을 통해 GID당 1명씩 10만원상당의 상품도 제공한다.
로셈은 또 GID의 적극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은행사에 참가하는 GID를 대상으로 인텔POP과 행사안내 포스트를 잘 부착한 6개점을 선정해166MHz 인텔CPU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행사기간동안 실적이 우수한GID담당자 2명을 선발하여 오는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실시하는 인터럽여행에 초청한다.
<부산=윤승원 기자>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3
'美 방패' 꺼낸 쿠팡, 대통령실이 나섰다
-
4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5
박윤영의 KT 인사·조직 개편, 1월에 나온다
-
6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7
中 전기차, 새해 韓 공세 가속…지커·샤오펑 '프리미엄 정조준'
-
8
한화시스템, 937억 규모 한미 연합 지휘통제체계 재구축 사업 수주
-
9
제2호 민간투자형 SW사업 중단…사업 몰이해가 빚은 참극
-
10
비트코인 가격 조정에 '금고 전략' 흔들…상장사 주가 급락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