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쓰기>
5~8세 어린이가 한글을 읽고 쓸 수 있도록 제작한 교육용 타이틀.
단어 쓰기·자기방 꾸미기·그림일기·놀이방·문장 연결하기·동물원 등총 6단계로 구성된 이 타이틀은 1천개가 넘는 단어들을 어린이가 학습할 수있도록 동화상과 음성으로 출력된다. 그림을 보고 학습자가 자음과 모음으로글자를 만들 수도 있고, 그림내용에 따라서 단계별로 여러 개의 단어를 연결해 재미있는 문장도 만들 수 있다.
놀이방에서는 어린이에게 친숙한 놀이방을 동화상으로 구현, 놀이방 안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따른 동사들을 알아맞히는 형식으로 어린이에게 글을 알려준다.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삽입, 어린이가 지루함을 모르고 학습할 수 있다.
제작원:세광데이타테크/문의처:7026462
<웹 서프>
인터네트의 월드와이드웹(WWW)에 대한 교육과 정보를 제공하는 타이틀로웹 사용 초보부터 중급자까지 사용할 수 있다.
3차원과 2차원의 이미지를 결합해 제작했으므로 사용자들이 친숙하게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실연할 수 있다. 또한 WWW의 실제화면을 토대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가 쉽게 인터네트를 접근할 수 있다.
이 타이틀에서는 WWW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프로그램들과 PC에서 서버를구축하는 데 필요한 서버 프로그램, 리눅스 최신 버전과 함께 응용프로그램,한글관련 패키지들의 공개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제작원:네오미디어/가격:2만원/문의처:7839056
<폭풍질주>
로스앤젤레스,그 황량한 도시를 떠돌아 다니는 실업자"달턴".그에게서 풍기는 알 수없는 매력에 "캐디"는"달턴"보다 나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그를사랑한다.그러한 생활에 변화가 온것은 달톤의 사촌 "체이스패리쉬"가 나타난 이후.달턴이 어렸을 때부터 달턴을 보살펴 주었지만 실상은 달턴에게 범죄자의 길을 가르쳐 준 것이다.그러나 체이스패리쉬는 이미 경찰관을 넷이나살해한 탈주범.캐디는 달턴에게 체이스를 멀리하고 멕시코로 떠나자고 말하지만 달턴은 체이스를 아버지처럼 여기는데...
『폭풍질주』는 어두운 세계에서 살지만 마음만은 순수한 한 청년이 감옥을 탈출한 사촌형으로 인해 커다란 위기를 맞이하는 내용을 다룬 액션영화를비디오 CD로 제작한 작품.뒷부분에 스크린 영어를 소개하고 있어 영어학습에도 도움을 준다.
제작사:코리아실렉트웨어/문의처:(0343)840300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