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자전거를 타는 여자(SBS 밤 8시50분)

우일의 꾀에 넘어가 우일을 안은 재옥은 당황해 한다.이런 재옥의 모습을본 우일은 자신감을 갖는다.재옥은 이사실을 명순에게 이야기한다.강원도에서 돌아온 우일은 봉정만에게 야채를 싸게 살수 있는 것을 알아놨다며 함께강원도에 가자고 한다.봉정만은 재옥과 만나려는 우일의 속셈을 눈치채지만모른 척 속아준다.우일은 민재와 결혼할 때 자신도 같이 결혼하자고 유진을설득하지만···

베스트극장 「나의 공주님」(MBC 밤 11시)

20여년전 인팔·민정부부는 한 여자아이를 입양한다. 어린 아림은 양부모의 따뜻한 사랑으로 팍세라는 동년배 남자아이의 이성적 관심의 대상으로 행복하게 자라난다. 아림이 초등학교 5학년일 때 인팔내외는 아들 재탁을 낳고….

며느리 삼국지(KBS2 밤 9시20분)

미치코와 차오칭의 화해로 집안에는 다시 평화가 찾아온다. 인혜는 충격에빠져있는 상희를 따뜻이 위로해준다. 혜자는 상희의 일로 충격을 받고 상희를 학원에 보내지 않는 대신 고액과외를 생각하는데….

세계는 지금 「굶주림의 땅에티오피아」(KBS1 밤 10시)

6‘25때 군대를 보내 우리를 도와주었던 에티오피아가 지금은 기아와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다. 에티오피아에서 가장 큰 코레 난민촌과 구호기관의 텅빈 창고 그리고 식량을 걱정해야하는 농촌의 실태를 알아본다.

금요다큐드라마 「세계의 문호조지프 콘래드」(EBS 밤7시 35분)

콘래드의 소설「밀정」은 정치스릴러의 첫작품으로 꼽히는 소설. 이 작품은 런던의 추한 면을 그대로 담고 현대 도시생활에서 오는 상서롭지 못한 자화상을 서슴지 않고 보여줘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다.

우리는 세계로 간다 「스페인편」 (SBS 오후 5시30분)

우리나라에는 없는 왕궁, 스페인의 자랑거리인 미술관들을 돌아보기 위해마드리드와 세고비아가 집중 소개된다. 마드리드 시내의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동상을 중심으로 거리풍경과 생활방식을 살펴본 후 금속세공품들로 유명한 세고비아를 방문, 그 옛날의 전설을 살펴본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