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인터네트 축제" 연다

나우콤은 지난해부터 일고 있는 인터네트 열풍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이달부터 5월까지 「Let,s Jump Internet」라는 이름으로 인터네트 축제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축제기간 동안 나우콤은 홈페이지경연대회, 네스케이프 무료배포,인터네트 정보사냥대회 등 인터네트 사용환경을 개선하고 사용자들의 인터네트 마인드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계 이다.

홈페이지 경연 대회에는 나우누리 인터네트 서비스에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은 물론 계정을 갖고 있지 않은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다.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은 자기 계정에 자신이 고안한 홈페이지를 게재하면되고 계정이 없는 사람은 이를 위해 나우콤이 특별히 마련한 메뉴에다 등록하면 된다.

또 HTML문서를 제작할 지 모르는 초보자라도 나우누리가 제공하는 일정한포맷을 이용하면 쉽게 자신의 이미지와 텍스트 자료를 이에 첨가해 홈페이지를 만들어 경연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나우콤은 이번 행사기간동안 만들어진 이용자의 모든 홈페이지를 나우누리의 홈페이지에 연동하는 한편 동호회의 경우, 인터네트 홈페이지와 PC통신의 동호회 메뉴를 곧바로 오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또 이 기간 중 나우콤은 네스케이프가 유료화된 후 통신망에서 이를 구할수 없어 불편을 겪었던 사용자들을 위해 네스케이프2.0 정식버젼을 무료로배포할 계획이다. <이균성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