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홈씨어터 사운드시스템", 미국 AV전문지 "호평"

AV전문업체인 인켈(대표 최석한)이 미주시장에 내놓은 "홈시어터(Home Theater)사운드시스템"이 미국의 AV전문지 2월호에 의해 "가장 구매력이 있는 제품"으로 선정됐다.

26일 인켈에 따르면 미국의 AV전문지인 "비디오매거진(Video Magazine)"2월호는 "인켈의 AV리시버앰프인 "RV-4050R"와 스피커시스템인 "SP-150" 6개로 구성한 홈시어터시스템인 "HTS-100"이 소비자에게 마치 영화관을 가정에 옮겨놓은 듯한 최적의 공간과 시스템을 만들어 준다"면서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격면에서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소개했다.

이 전문지는 이 제품이 돌비프로로직시스템과 후방스피커 없이도 입체음향효과를 내는 "돌비 3 스테레오"기능을 갖춰 어떤 음향이라도 소화할 수 있고전자식 음량조절기를 채용해 전방과 후방 및 중앙스피커의 음량을 동시에 조절하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이 전문지는 또 "저음부문을 보강하기 위해 별도로 장착한 "서브우퍼(SubWoofer)스피커"가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음향을 재현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켈의 "RV-4050R"는 지난해 독일의 "HEIMKINO""HIFITEST",미국의 "REVIEW" 등 다수의 외국전문지로부터 세계적인 브랜드와 경쟁해 최우수 리시버앰프로 뽑혔는데 국내에는 "프로로직 4500시리즈"에 구성돼 판매중이다.

<신화수기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