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의 新 음악 감각…'Last Winter' 감성 하라메에 '환호'

Photo Image
사진=피네이션(P NATION)

가수 헤이즈(Heize)가 특별한 겨울을 선물한다.

헤이즈는 지난 3일 오후 8시 공식 SNS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Last Winter'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입술(Feat. 10CM)'을 비롯해 '어쩌면 해피엔딩', '가을부터 겨울까지', '잊혀지는 사랑인가요(Feat. BIG Naughty)', '나와 춤을(Feat. Chan(찬))', 'Midnight(원곡 하이라이트)', '접속', 'Love goes around comes around.'까지 총 8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특히 다채로운 음악 장르와 헤이즈의 감성 가득한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10CM, BIG Naughty, Chan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유건형, 다비(DAVII), 구름, 바이빈(vibin)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싱에 이름을 올려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Last Winter'는 헤이즈가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을 발표한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계절에 맞춰 변해가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헤이즈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Last Winter'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