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제공

하이브 레이블즈 막내라인인 &TEAM(앤팀)이 스포츠 경기 급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이목을 새롭게 집중시켰다.

30일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측은 금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의 수록곡 'Dropkick'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는 다함께 손을 모으는 &TEAM의 모습을 시작으로 스포츠 경기를 펼치는 듯한 스토리라인 흐름으로 전개된다.

경기를 시작하기 전 준비 자세와 공을 던지는 듯한 안무, 드롭킥 동작,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뛰어오르며 승리를 알리는 마지막 터치다운 동작 등 박진감 넘치는 장면전개 속 연기와 칼군무는 이들의 생기발랄 면모를 새롭게 ㅈ=느끼게 한다.

'Dropkick'은 방탄소년단의 'Dynamite'를 만든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와 그래미상 수상 이력의 프로듀서 라이언 테더(Ryan Tedder) 등 세계적인 프로듀서가 완성한 곡으로, 강한 의지를 안고 출발선에 선 &TEAM의 모습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표현했고 가사에는 모험을 결심한 소년들이 미래를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녹였다.


한편 &TEAM은 오는 12월 14일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등 글로벌 시상식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