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SLL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가 '로기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뮤지컬 앨범 '로기수'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실연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넘버들 중 '그날의 기억' '소년은 꿈꾼다' '슈샤인 보이' '오마니 편지' '각오 높게 살라' '당부' 등 6곡이 수록된다. 작곡가 ReRe(신은경)와 작사가 장우성은 9인조 스트링의 하모니와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등 악기가 어우러지는 편곡으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뮤지컬 배우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소중한 앨범이 완성됐다. 뮤지컬 배우 윤나무, 양경원, 이지숙, 박정표, 홍우진, 문태유, 백형훈, 장민제, 정원영, 김종구, 이충주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가창에 참여해 음악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뮤지컬 앨범 '로기수'는 공연 당시 무대에 섰던 배우뿐만 아니라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새롭게 참여한 아티스트들이 더해져 더욱 화려해진 라인업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는 재해석되어 편곡된 버전의 곡, 공연되지 않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컬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저장소로,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넘버를 음원으로 만들어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M SOUND CLOUD'는 이충주가 가창한 '당부' 음원을 선공개하며 깊은 공감과 울림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 뮤지컬 앨범 '로기수'는 2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