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30 16:18
세계 1등 게임산업을 만들자
게임산업이 국가 미래를 떠받칠 수출산업의 대들보로 커가고 있다. 드라마, 영화로 시작된 ‘한류 열풍’이 한국산 게임으로 옮겨 붙어 그 불길이 중국일본동남아를 넘어 북미유럽대양주까지 휩쓸고 있다. ‘콘텐츠의 시대’로 일컬어지는 21세기 초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세계 게임산업의 종주국으로 커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했다. 세계 1등 게임산업을 만드는 일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앞으로 ‘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와 ‘산업 토양을 바꾸자’ 등으로 2부에 걸쳐 우리 게임산업의 현주소와 나아갈 바를 집중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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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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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⑧2006-10-23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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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⑧2006-10-16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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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⑦2006-10-09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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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⑥2006-10-02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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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⑤양질의 인력 확보2006-09-25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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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④사회성 제고(하)2006-09-11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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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제도·정책 변화2006-08-28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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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부:국내 산업 토양을 바꾸자①제도·정책 변화2006-08-21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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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⑩중국(하)2006-08-14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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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⑨중국(상)2006-08-07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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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⑧유럽2006-07-31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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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⑦일본(하)2006-07-24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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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⑥일본(상)2006-07-10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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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세계경영 전진기지를 가다⑤2006-07-03 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