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가 남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13일 "자신이 '구하라 남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27)로부터 구하라에게 폭행 당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폭행이 발생한 장소는 구하라 자택인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다. 당시 구하라는 쌍방폭행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하라는 헤어지자고 요구하는 A씨와 다투다 폭행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에 경찰이 출동해 상황을 파악했고, 현재 조사를 진행 중인 것은 아니다"라며 "당사자와 출석일정을 잡아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하라를 둘러싼 논란은 최근에도 불거진 바 있다. 구하라는 최근 약을 과다복용해 병원에 입원했으며 이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기 때문이라는 루머가 돌아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이에 구하라 소속사 측은 "구하라가 그동안 수면장애와 소화불량으로 치료를 받아왔다"며 루머를 일축했다.
 
또한 구하라는 지난해에도 구설에 올랐었다. 당시 구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터가 없는 담배 사진과 함께 "이거 신맛 난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이 "혹시 대마초 아니냐"라고 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커졌다.
 

결국 구하라는 같은 날 오후 "앞서 올린 사진 속 담배는 말아 피우는 담배인 롤링 타바코"라고 해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