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언리얼 페스트 서울 2025'를 8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언리얼 엔진을 비롯한 에픽게임즈의 다양한 에코시스템 관련 기술과 제작 경험을 공유할 발표자를 모집한다.
언리얼 페스트는 언리얼 엔진 및 에픽게임즈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최신 기술과 제작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게임뿐만 아니라 영화·TV, 애니메이션, 건축, 자동차, 제조,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산업 분야 크리에이터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올해 언리얼 페스트 서울 2025는 전면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참가자를 위해 일부 세션은 온라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행사를 위해 언리얼 엔진, 트윈모션, 리얼리티캡처, 메타휴먼,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 등 에픽 에코시스템 관련 기술을 다룰 발표자를 모집한다. 발표를 희망하는 사람은 발표자 모집 페이지에서 약력, 산업 분야, 제품군, 주제, 난이도 등을 포함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발표자로 선정되면 한정판 굿즈, 소정의 강연료, 무료 초대권 2매가 제공된다. 신청 마감은 4월 20일이며, 발표자 확정 여부 및 기타 내용은 5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010년부터 '언리얼 서밋'을 개최하며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신 기술과 인사이트를 제공해왔다. 2023년부터는 이를 '언리얼 페스트(Unreal Fest)'로 변경, 글로벌 행사 브랜드로 확장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