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브(IVE)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와 즐거운 탐험을 떠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2025 IVE THE 3RD FAN CONCERT 'IVE SCOUT')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아이브 스카우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글로벌 송출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한층 커진 공연 규모가 눈길을 끈다. 2023년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를 개최한 아이브는 지난해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을 진행했고, 마침내 세 번째 팬 콘서트로 KSPO돔 입성하며 계단식 성장을 입증했다. 앞서 지난해 8월 월드 투어 앙코르 서울 콘서트를 통해 KSPO돔에서 첫 단독 공연을 개최한 아이브는 약 8개월 만에 같은 곳에 재입성하게 됐다.
특히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 발매를 앞둔 만큼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보다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월드 투어와 대형 페스티벌을 통해 음악적 실력과 무대 경험을 쌓은 아이브가 이번 팬 콘서트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이번 '아이브 스카우트'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진행된다. 오는 2월 17일 오후 8시부터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선예매가, 2월 20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티켓 예매 등 팬 콘서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