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삼육대 대학일자리본부-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 청년 취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Photo Image

삼육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와 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는 지난달 20일 청년 취업 역량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정성진 대학일자리본부장, 유상아 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두 기관 간의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년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진로 탐색과 경력개발 지원 △취업 정보 공유 △취업 연계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지역 내 고용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Photo Image

정성진 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청년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취업 지원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상아 센터장 역시 “양 기관의 협력이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는 중요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청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삼육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와 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들에게 보다 폭넓은 지원을 제공하고,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