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은 모바일 신작 방치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렙!'을 25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열렙!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개념 방치형 RPG다. 방치형 시스템과 거래소 및 파밍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원작에서 최강에서 최약체로 전락한 주인공이 다시 랭킹 1위에 도전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유저들은 원작의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 캐릭터들을 SD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높은 퀄리티의 아트워크를 구현했다. 웹툰 특유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게임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해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슈퍼플래닛은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 '하트히터의 감기 치료 대작전'을 준비했다. 27일부터 유저들은 다양한 임무와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하고 이를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열렙전사 원작 웹툰 팬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에게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