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디지털 전환 시대의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SASE 기술 트렌드와 제로 트러스트 업무 환경 구현” 11월 27일 생방송

Photo Image

SK브로드밴드는 11월 27일(수)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SKT Enterprise가 제안하는 새로운 시대의 정보 보안, Smart WAN과 Cloud X'를 진행한다.

디지털 전환 시대에 접어들면서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이 증대됐다. 이로써 기업은 사이버 공격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공공기관과 금융권은 국가 망 보안정책 개선 로드맵, 금융분야 망분리 개선 로드맵 등 새로워진 보안 정책을 반영한 대응을 고민해야 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SASE(Secure Access Service Edge)기술 트렌드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최신 보안 정책에 부합하는 기업 보안 솔루션을 소개한다. SKT Enterprise가 제안하는 Smart WAN과 Cloud X 솔루션을 중심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제로 트러스트 업무 환경을 구현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특히 기업 IT 및 보안 담당자들에게 SASE 기반 보안 아키텍처와 제로 트러스트 모델이 결합된 미래지향적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유익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5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