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주식품대전] 이맘, 제주 아이스 오메기떡 '오메오메' 전시

Photo Image
제주 아이스 오메기떡 '오메오메' 부스.

이맘은 17~20일 나흘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광주식품대전'에서 제주 아이스 오메기떡 '오메오메'를 소개한다.

통 과육과 크림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디저트인 제주 아이스 오메기떡 '오메오메'는 100% 수제퓨전 디저트다. 한라봉, 딸기, 복숭아, 녹차, 땅콩, 치즈, 모카, 오메기, 망고, 우유, 레드키위, 고구마 크림등 12가지 종류다.

특히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떡 피가 더욱 쫀뜩하고 떡이 얇으며 동물성 생크림이라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다는 평가다. 부드럽고 쫀뜩하고 오메기 팥앙금이 고소해서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며 아이스 오메기떡이라 시원하고 입에서 살살녹는다.

한편, 호남권 최대 식품박람회인 '2024 광주식품대전'은 '푸드테크, 광주시 미래 신성장 산업 육성'을 주제로 300개사가 참여해 450개 부스에서 지역 농·수산식품, 푸드테크, 음료&디저트, 건강·기능식품, 식품산업 기기 등 다양한 식품군을 선보인다.

올해는 그린 앤 애그리테크(GREEN & Agritech), 주류관광페스타, 국제차문화전시회와 함께 열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참관객과 만남(B2C)을 비롯해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B2B)를 제공하고 전시 기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Photo Image
2024 광주식품대전 포스터.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