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플루'와 손잡고 화장품 3종 선봬…뷰티 상품군 확대

Photo Image
모델이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플루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뷰티 브랜드 '플루'와 손잡고 화장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5개입) △플루 바디스크럽75㎖ △플루 클렌징폼75㎖ 등 3종이다.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는 최근 품절대란을 일으킨 '미세침(마이크로니들) 에센스'다.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스킨부스터 역할을 하는 상품이다. 미세한 바늘모양의 입자인 '스피큘(Spicule)'을 주성분으로 해, 미세침이 피부에 자극을 주어 유효성분의 빠른 흡수와 필링을 도와준다. 이마트24 단독으로 선보이는 플루 시카부스터 에센스100은 편의점 채널에 맞게 1.5㎖용량의 개별 포장된 스틱형 제품 5개가 한 팩으로 구성됐다.

'플루 바디스크럽'은 캘리포니아산 호두나무 껍질 가루가 함유된 제품으로, 미세한 입자 크기를 활용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바디스크럽 입문자라도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바디케어 제품이다.

이마트24는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미세침 에센스'를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차별화 뷰티 상품을 시작으로 향후 화장품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다.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가 화장품 카테고리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대비 36% 늘었다. 올해는 (1월~8월)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다.

이정민 이마트24 라이프&컬쳐팀 파트너는 “접근성 높은 편의점 특성상 화장품 구매 채널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구색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