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지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신규 컬러인 핑크, 블랙, 버건디 색상의 에센셜 하네스를 선보인다.
호지의 시그니쳐인 로프 기반의 에센셜 하네스는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무게가 가벼우며 다양한 신체 특성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반려견의 당김 현상을 완화하는 로프 소재를 사용했고 설계 과정에 기도 압박을 최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샤무드 안감을 사용하여 반려견 피부에도 자극을 줄였다.
호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호지 소속 장인들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진행하는 인하우스 방식을 고집한다. 모든 제품은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하네스 이외에 다양한 디자인의 목줄, 리드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호지의 김지호 대표는 “앞으로도 단순한 소모품이 아닌 소장가치 있는 특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호지만의 장인정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