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리뉴얼 출시

Photo Image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리뉴얼 자음생크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자음생크림은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자음생 라인의 대표 핵심 제품이다. 설화수는 특정 인삼 사포닌이 피부를 활성화한다는 실험 결과를 계기로 피부 노화 징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인삼 성분을 지속해서 연구해왔다. 그 결과 '진세노믹스TM'에 인삼 과학의 집념으로 탄생한 '진생펩타이드TM'를 더해 피부 자생력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자음생크림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진세노믹스TM는 18개의 피부 노화 신호를 케어하는 핵심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진생펩타이드TM'는 인삼 고유의 성분에서 분리 추출한 펩타이드와 5가지 멀티 펩타이드의 결합체다. 강력한 콜라겐 손실 방어 효과로 피부 탄력 인자를 강화한다.

새로운 자음생크림은 질감의 차이에 따라 '자음생크림'과 '자음생크림 리치'로 나뉜다. 두 제품 모두 탄력, 주름, 보습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선호하는 질감과 사용 목적에 따라 취사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설화수 자음생 라인의 '자음생크림', '자음생 크림 리치', '자음생 캡슐세럼', '자음생 아이크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은 오는 8월 1일 롯데백화점에서 사전 출시된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