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장례도 1위 답게' 신규 브랜드 광고 론칭

차별화된 전문 장례서비스 표현
배우 최수종이 '토털 장례케어 시스템' 소개
광고 론칭 기념 'SNS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사진=프리드라이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국민 배우 최수종과 함께 한 신규 브랜드 광고 '장례도 1위 답게'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11년 연속 수상한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차별화된 전문 장례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담았다.

프리드라이프의 장기 전속 모델로 변함없는 동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최수종과 함께했다.

영상에서 배우 최수종은 선진 장례문화를 리딩하는 프리드라이프의 핵심 장례 서비스인 △24시간 출동 서비스 △국가장 등 VIP 의전 노하우 △전국 업계 최다 프리미엄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이어 프리드라이프가 체계적인 장례 서비스 구축을 통해 11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지켜왔으며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철학이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도 강조한다.

프리드라이프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SNS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20일부터 프리드라이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드' 3행시 남기기, 광고 영상 시청 후 초성 퀴즈 맞추기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업계를 선도하는 리딩기업 프리드라이프만의 장례 서비스 분야 전문성과 신뢰성을 전하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상조업계 1위'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더 큰 고객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