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에 위치한 고스트비치에서 팝업스토어 '온 더 비치(ON THE BEACH)'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양양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손에 꼽히는 곳이다.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감도 높은 취향을 제안하는 플랫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고스트비치'를 첫 팝업 공간으로 선택했다.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를 활용 해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CJ온스타일 적립금·굿즈를 증정한다.
오는 20일과 21일에는 팝업 현장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패션(크록스) △뷰티(VT·클리어디어) △건강식품(링티) △리빙(데스커) 등 올 여름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실속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팝업 스토어에서 체험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를 통해서만 만나왔던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에 나와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