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Elastic은 7월 11일(목)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프라이빗 LLM 연동을 통한 GenAI-Driven Elastic 보안 Attack Discovery'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많은 보안 조직이 수동 분석을 통해 보안 경보를 탐지하거나 내부 정보보호 업무에 필요한 로그를 수동으로 추출해 사용한다. Elastic SIEM 솔루션은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해 더 많은 보안 분석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며 보안팀의 핵심 워크플로우를 변화시키고 있다. 독보적인 RAG 기반 기술로 방대한 위협 정보를 가공하여 보안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며, GenAI를 활용해 가장 시급한 위협 정보를 자동 분류하고 보안 대응 업무의 생산성을 높인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보안 위협 대응의 내용과 이를 업무에 적용하기 위한 과제들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보안 위협 경보 자동 분석 시스템, Local LLM 적용 방안, Elastic Security Labs에 대한 설명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