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CON, '제16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광주대표선발전' 개최

Photo Image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제16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KeG)에 출전할 지역 대표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KeG 광주대표선발전'을 개최한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GICON·원장 이경주)은'제16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KeG)에 출전할 지역 대표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KeG 광주대표선발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광주시가 주최하고 GICON이 주관하는 'KeG 광주대표선발전'은 리그 오브 레전드(5인 팀전), FC 온라인(개인전) 총 2개의 종목으로 진행한다.

각 종목 1위 팀(인)에게는 광주시장상을 수여하고 입상자에게는 8월 17일~18일 충남 아산시에서 열리는 KeG 전국 결선에 광주시 대표로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준다.

온라인 예선은 20일, 오프라인 본선은 27일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한다. 본선 경기는 광주 이스포츠경기장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한다.

참가 신청은 14일까지이며 광주이스포츠경기장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참가신청 자격요건 등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경주 원장은 “광주대표선발전을 시작으로 GES 전국 아마추어 대회 등 다양한 e스포츠 대회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광주가 e스포츠의 중심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