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은 휴대용 루트웨이 파워뱅크 '250W'와 '360W' 두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루트웨이 파워뱅크는 오는 31일까지 공식몰에서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50W'은 2.5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편리하며, 배터리 용량은 225Wh로 단 2시간이면 완전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피크출력은 400W로 소형가전, 캠핑, 차박 야외작업 등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7가지 다양한 출력포트로 구성돼 있으며 DC, AC, USB 등 용도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360W'도 3.5Kg의 경량 무게로 한손으로 가볍게 들 수 있는 편리한 휴대성이 있고, 전기차에서 사용되는 인산철 배터리를 탑재해 고온에서 폭발 하지 않아 안정성이 탁월하다. 배터리용량 288Wh며 360W 파워뱅크도 단 2시간이면 완전 충전이 가능하고 6가지 출력포트로 구성돼 있다. 최대 피크출력 600W인 휴대용 파워뱅크는 24시간 동안 캠핑장에서 방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루트웨이 휴대용 파워뱅크는 캠핑을 즐기는 사람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해 두 제품 모두 가방이나 차량 트렁크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했다. 또 위급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S0S' LED 조명 기능을 탑제해 작지만 강한 실용성을 갖췄다.
이 외에도 스마트하게 배터리 효율성과 수명을 연장시키는 BMS 기능, LED 랜턴 기능, 어느 환경에서나 직관적으로 기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LDE 인디케이터가 있다.
배터리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성 부분에서도 무상 AS 2년을 지원하며, 고액의 배상책임보험이 가입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루트웨이 파워뱅크는 공식몰에서 신제품 10% 론칭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적용시 최대 20만원 초반대 매력적인 가격이 형성된다. 이 외 AS상품권 1만원권 증정과 리뷰작성 및 출석체크 할인까지 더해져 혜택이 더 크다.
최우식 대표는 “고객 요구를 최대한 반영해 최상의 제품을 만들고자 제품 테스트를 수차례 거쳤고 경쟁사 및 해외 직구 등 제품들과 가격 비교해도 충분히 메리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면서 “자본과 기술이 집약된 만큼 이번 루트웨이에 아이뮤즈의 자존심을 담고 선보인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