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년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1만 4000여개에 이르는 전국 호텔·펜션·리조트 등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인천·경기를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소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의 경우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 △제주 신화월드(랜딩관·신화관·메리어트관·서머셋) △롯데호텔 제주 △시그니엘 부산 △소노호텔앤리조트(전국) △한화리조트(전국) 등이 있다.
와우회원을 위해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도 마련했다. △웨스틴조선 부산 △엘시티 레지던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라마다 속초 호텔 등 인기 호텔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숙박비 부담을 덜고 국내 여행의 기회를 넓혀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국내 여행산업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전국 각지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쿠팡 앱에서 '숙박세일페스타' '국내호텔' '국내펜션'을 검색해도 확인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